고객센터

A/S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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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제품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플로거는 "리퍼 정책"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무상 수리기간(구입일로부터 1년)내에 발생된 제품의 문제에 대하여 문제점 확인 후 1:1 교환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무상 수리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회사가 정한 제품가의 25~5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유상 교환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제품이 단종되어 교환이 어려울 경우, 회사에서 정한 유사 혹은 동종 제품을 30~40% 할인(단, 회사에서 정한 제품가에 한함)하여 보상구매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플로거는 고객님의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저희 서비스센터 인근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원거리 고객과 같이 방문이 어려움을 고려하여 택배 서비스를 병행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 가능하면 구입 당시 박스에 포장하시고, 제품 구입일(구입 시 영수증 첨부)과 제품의 증상, 성명, 연락처를 함께 첨부하셔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구매 고객님께서는 구매하신 사이트에 방문하신 후 구매 내역을 프린트해서 동봉해주시면 됩니다.



question 네이처링크는 어떤 제품을 판매하나요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

네이처링크는 모듈을 기본으로 하여 PBLN51822 / PBLN51822m / PBLN52832 등

BLE 모듈 및 PZM-300C / PZM-300I 등 ZIGBEE 모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환경정보센서 및 모션디바이스 센서 등 개발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개발의뢰도 받고있습니다.